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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, 소셜미디어 마케팅

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, 소셜미디어 마케팅

과정 소개

제작: 2024년 09월NCS: 10030102:전자상거래

이 과정은 4차 산업혁명의 이해와 e-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수적인 전자정부와 핀테크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. 또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타기팅과 광고 최적화 기술을 습득하여,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끌어낼 수 있으며 공유경제와 같은 현대적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, 이를 e-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. 시장 및 고객 분석 기법을 마스터함으로써, e-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이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전자상거래의 다양한 측면을 파악하고, 인터넷 쇼핑몰 운영의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을 통해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강의 대상

영업, 판매(세일즈) 관련 분야 근로자

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

강의 목표

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-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.

전자정부,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,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.

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-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.

SNS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,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.

학습 내용

  1. 섹션 1
    1.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e-비즈니스 산업
    2. 기술의 발전과 e-비즈니스 세일즈 유형의 변화
    3. e-비즈니스 환경 part 1. 전자정부와 핀테크
    4. e-비즈니스 환경 part 2. 소셜미디어와 공유경제
  2. 섹션 2
    1. e-비즈니스 환경 part 3.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(IoT)
    2. e-비즈니스 정보기술의 흐름과 다양한 시스템
    3. 인터넷 쇼핑몰 운영, 대박과 쪽박의 원인
    4. 사례로 분석하는 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뉴얼
  3. 섹션 3
    1. (Step1) 일사천리 e-비즈니스! 시장 환경 분석법
    2. (Step2) 일사천리 e-비즈니스! 시장세분화
    3. (Step3) 일사천리 e-비즈니스! 고객세분화
    4. 마케팅과 e-비즈니스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
  4. 섹션 4
    1. 고객에게 사랑받는 e-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1. 브랜드 및 서비스 관리
    2. 고객에게 사랑받는 e-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2. 신제품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
    3. 고객에게 사랑받는 e-비즈니스 가격 전략
    4. 고객에게 사랑받는 e-비즈니스 유통 전략
  5. 진행평가
    1. 진행평가 응시하기
  6. 섹션 5
    1. 고객에게 사랑받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
    2. 퀴즈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마케팅의 세계
    3.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운영 스킬
    4. 페이스북 목표별 타깃팅과 관리자 계정 만들기
  7. 섹션 6
    1. 페이스북 광고 제작 워크 플로 따라하기
    2. 인(人)스타(★)그램 : 사람들이 반짝이는 무대
    3. 매출 상승곡선!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환경 설정
    4. 세대大통합! 인스타그램 인기 콘텐츠 만들기
  8. 섹션 7
    1.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준비 A to Z
    2. 캔버스를 활용한 e-비즈니스 사이트 개발 계획
    3. 상품 판매 사이트를 결합한 e-비즈니스의 실제
    4. 매력 넘치는 SNS 마케팅 디자인 노하우
  9. 섹션 8
    1.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1. 설치와 기본 기능
    2.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2. 레이어와 보정 기능
  10. 시험
    1.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    2. 시험 응시하기
  11. 과제
    1. 과제 응시하기

교강사

훈련 비용

기본 훈련 비용
가 격None 원

과정 후기

교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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